|
2026-06-28 16:10
조회: 224
추천: 0
똥블렘 쌍레 달려도됌?![]() 누가 블랙보조무기 에디 유니크해서 레전드리 뜨면좋고 아니면 제네무기 천장용으로 쓰기도 좋고 해서 유니크까지 올리고 화에큐 던지는것도 좋다는데 여기다가 그거 해도됌? 아니면 에디에픽에서 멈추는게 나음 ? 아무리 공30이 떴어도 에디에픽까지만 하고 아주 언젠가는 미트라를 사먹는게 나음? 아니면 공30 똥블렘 정도면 뭐 에디 유니크 레전 달려도 괜찮긴함 < 유니크에서 등업못해도 제네무기 에디유니크 에다가 천장치면 되잖아 < 이런식으로 해도댐?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괴렌] 썬콜 닉네임 '한국설산' 많관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