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6:12
조회: 172
추천: 0
레테 유입 메린이 검마 2인깨고왔어![]() ![]() 파티 게시판에서 구해서 같이한 분도 처음 트라이 였어서 어제 2시간 오늘 2시간 박아서 깸 ㅋㅋ 진짜 3페 맞으면서 배우고 싸대기 싸플하고 의지랑 어센트 쓰면서 겨우겨우버팀 검밑솔을 효율적으로 안돌고 그때그때 꺨만한 보스들을 해서 그런가 7월1일 되자마자는 안되고 솔플하면 9일 해방가능한데 솔플 사실상 불가할거같아서 남들이랑 비슷하게? 16일 해방하긴 할듯? 뉴비 둘이서 깨서 넘 기분좋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괴렌] 썬콜 닉네임 '한국설산' 많관부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