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게시판에서 구해서 같이한 분도 처음 트라이 였어서 어제 2시간 오늘 2시간 박아서 깸 ㅋㅋ

진짜 3페 맞으면서 배우고 싸대기 싸플하고 의지랑 어센트 쓰면서 겨우겨우버팀

검밑솔을 효율적으로 안돌고 그때그때 꺨만한 보스들을 해서 그런가
7월1일 되자마자는 안되고

솔플하면 9일 해방가능한데 솔플 사실상 불가할거같아서 남들이랑 비슷하게? 16일 해방하긴 할듯?

뉴비 둘이서 깨서 넘 기분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