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 때 블랙보조 엠블램을 열심히 모아둔 큐브랑 메소 다써서 레전을 보냇는데 둘다 잡옵이 떠버려서 보스를 못잡겟습니다... 코인샵 노랑큐브도 다썻고 메소도 없는데 한번돌리는데 4000만 메소에요... 재획하고 돈 생길때마다 유효옵이 뜨기를 기도하며 돌리는 방법밖에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