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답한게 내가 비정상인가 (양성인지 악성인진 아직 모름)

이미 생긴거 걱정하지말고 일단 수술 잘 받아보자고 아무 일 없을거다 라고 말하긴 했는데

생활습관 다 알고 있는데 저러니까 답답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