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15억이면 레어에서 유니크 천장까지 쳐진다던데 에픽따위 다는데 6억 썼는데?.. 

이거맞음? .... 뭐지?..  이것도 천장치면 40억 메소 넘길거같은데 이거맞나?; 

이거 유니크 달려야 하는게 맞음?  천장 152인데 한번 돌리는ㄷ ㅔ 2700만 메소 들어가는데?
난 개 좆병신새끼라서 천장 또 칠거같은데 이게맞음? 

그냥 멈추고 그 메멘토 브론즈인가 그거나 걍 돌릴까? ; 아 뭐지..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