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6:17
조회: 195
추천: 0
씨발 뭐지![]() 누가 15억이면 레어에서 유니크 천장까지 쳐진다던데 에픽따위 다는데 6억 썼는데?.. 이거맞음? .... 뭐지?.. 이것도 천장치면 40억 메소 넘길거같은데 이거맞나?; 이거 유니크 달려야 하는게 맞음? 천장 152인데 한번 돌리는ㄷ ㅔ 2700만 메소 들어가는데? 난 개 좆병신새끼라서 천장 또 칠거같은데 이게맞음? 그냥 멈추고 그 메멘토 브론즈인가 그거나 걍 돌릴까? ; 아 뭐지.. 씨발..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괴렌] 썬콜 닉네임 '한국설산' 많관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