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파란방 보라방 피 다 깎기전에 딜이 안나와서 다 못깎으면 피 회복하고 그러던데

그냥 회복 상관없이 개패고 넘어가고 개패고 넘어가고
하면되나요? 패다가 힐하면 어지러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