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힐기 무적기3개 날라댕김 텔포+짧은근두운

하니까 맨날 패턴 날라오면 무적기 쓰거나 텔쓰거나 하는 버릇 생겨서

레테로 검마 깍으려니 너무 낯설고 힘들더라

탈출을 하긴 해야하는데, 9년째 메이플하면서 들인 버릇이라 탈출이 요원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