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직업이긴해도 임펠이 은근히 후딜이 길어서 싸대기 맞는게 한두번이 아닐걸 ㅋㅋ

적당히 8초에 한번씩만 써도 되니까 다른 직업 주력기 누르는것처럼 쓰지말고 이딕트도 후딜이 꽤 기니까 패턴보고 쓰는거 중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