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하버로 키우는거 말고 레테도 너무 키우고 싶어서 쌩으로 키워볼까 합니다. 260부터는 에던도 있고 익몬도 있고 하니까 꾸준히 하면 280까진 빨리 갈 수 있을거 같은데 쌩 사냥으로 260까지가 얼마나 빡센지를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