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마음에드는 닉을 구매했는데 지금닉을 팔고 구매한닉을 수령하려면쿨타임1번씩 계산해서2주 기다려야하나요..?
닉네임팔때 변경하자나요 그때 바로 구매한닉으로는 변경을 못하는지 여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