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율 146퍼인데 검마 대리컨 맡기는거 에반가요 

진짜 아무리 연습해도 3페에서 꼬접 개마렵습니다 
빨리 해방은 하고싶은데 2인은 하면 해방 늦어져서 무조건 혼자 클리어 하고싶네여 

팁이라도 남겨주실분들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