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내용으로 글 몇번 쓴지를 모르겠는데, 진짜 잘 안 된다.

한 캐릭 오래하니까 무적기라던가, 키 놓는 위치라던가 적응이 안 돼...

다른캐릭할 때마다 좋은 점은 안 보이고 "아 본캐면 깻는데"이러고 있으니 중증인가 싶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