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리 키워보니 조작감은 좋은데 캔슬을 빨리하면 씹히고 박자맞춰야되는게 어렵더라...
차라리 빨리해야되면 뇌를 빼면 되는데, 캔슬 타이밍 실전에서 박자감있게 하는게 어려운거 같음 ㅠ

다른 캔슬직업들도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