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뒤에 지금까지 모은 큐브 80개치를 다 박았는데 정옵이나 에디 공 두줄 한 번이 안 뜸.
그래서 이렇게 된 김에 제네해방 7월 2일 하니까 거따가 카레잠 카에유잠 박고
대충 쓸만하게만 옵 만들어두다가 7월 말 제네패스 대적자 큐브를 제네무기에,
이외의 카르마 이벤큐브는 보조에다 박고 미트라는 거품 빠지면 쌍레 괜찮은 거로 구매

요런 방향성이 맞지? 모아놓은 카르마 큐브 보조에다 다 써버려서 기분이 이상하긴 한데
또 미라클 취지에는 또 잘 즐겼다고 할 수 있을 거 같기도 하고 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