귓속말로 말씀드리고 싶은데

내가 접속하는 시간대와 상대방이 접속하는 시간대가 달라서 못 보내드리고

상대방의 마지막 접속일이 6월 24일이면서

3번 정도 쪽지를 보내도 답장이 없다

벌써 2주 지났어

퀵배송으로 보내드리면 못 볼 가능성도 있어서 못 보내고 있으니....

이대로 계속 기다려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