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검하세노칼노적이카(1)+익스우흉성(2)에서
익스우노흉노카(1)+익검익세하적노림노발(3)으로 올려주려니까
290 반강제인게 (노발3인빼도 렙뻥땜에 사실상 반강제인듯) 부캐한테 너무 부담스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