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1:53
조회: 11
추천: 0
[접수번호] 이 닉 별론가요?현재 올려놓은 닉이예요..
싸게싸게 3만원대에 구매 할 수 있는 닉네임 아닐까 생각되는데 유찰이 2번이나 되어서요.. 닉 그렇게 별론가요? 별뜻없는 두글자보단 나은거같은데ㅠ 별로면 제 유니온캐릭으로 걍 쓸려고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