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남캐는 안쓴다.

카오스는 그냥 무시하고 신쿠를 위해 열심히 환석 모으고 있습니다.

현재는 5233개... 한번 돌리는데 160개... 명함이라도 얻을려면 최대 90개니까..

14400개... 하하... 하하하.....아직 멀었군..

과금은 이상수정 인증서랑 시즌패스 외에는 스타터패키지 2개를 샀고...

그놈의 포르쉐 천장때문에 이상수정 5900원이랑 19000원... 하하....



그 외엔 되도록이면 안쓸려고 노력중입니다.

뭐 그래도 S급들은 

라리모(1돌), 파티아(명함), 구원(명함), 호토리(명함), 나나리(명함), 하토르(1돌), 치즈, 다포딜(명함), 사키리(명함)

많이도 있구나...  이렇게 키우는 중입니다.


메인팀 라리모/사키리/하니엘/파티아


궤도2팀 호토리/제로/구원/나나리


은행털이팀 라리모/사키리/하니엘/호토리 



이런중이죠... 레벨은 전부 70.



자 신쿠 너를 위해 계속 모으겠다 이거야... 7월 9일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