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7일! 신규 챕터 아스가르드 대륙이 출시되었습니다! ψ(⃔ ◦`﹀´◦)⃕↝

 

신들의 땅 아스가르드에서는 아름다운 경치와 다양한 몬스터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아스가르드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아스가르드의 증표 교환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필드 내 몬스터를 처치하여 획득한 아스가르드의 증표를 모아

다양한 보상들로 교환할 수 있으니 전사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릴게요~ 

 

이벤트에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 아스가르드의 증표 교환 이벤트 】

 

Ⅰ. 이벤트 일정

 - 7월 27일(수) 점검 후 ~ 8월 24일(수) 03:59

 

. 이벤트 내용

 - 이벤트 기간 동안 필드 내 몬스터 처치 시, 아스가르드의 증표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아스가르드의 증표를 모아 이벤트 보상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Ⅲ. 이벤트 보상

 - 안드바리의 도안 조각 상자 사용 시 안드바리의 도안 조각 1~2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아이템 보상은 캐릭터 귀속 아이템으로 지급됩니다.

 · 아스가르드의 증표 사용 시 20분 간 모든 대미지 +1%, HP 자연 회복량 +1 이 증가합니다. 

 · 아스가르드의 증표아스가르드의 기록은 7월 27일(수) 08:00 ~ 8월 31일(수) 03:59 이후 일괄 삭제 됩니다.

 

. 아이템 수집 등록 안내

 · 기간제 아이템 수집 재료인 아스가르드의 기록은 메뉴(三) - [아이템 수집] - [이벤트] 탭에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아이템 수집 효과는 수집 효과 기간 이후 삭제됩니다.

 · 아스가르드의 가호2, 아스가르드의 영광2 아이템 수집은 8월 3일(수) 08:00 이후 오픈됩니다.

 · 아이템 수집에 필요한 아스가르드의 기록는 '아스가르드의 증표 교환 이벤트' 에서 교환 하실 수 있습니다.

 

. 보상 지급 방법

 1) 게임 내 [이벤트 아이콘] - [아스가르드의 증표 교환 이벤트] 탭에서 이벤트 보상을 교환/획득할 수 있습니다.

 2) 상자와 아이템은 가방으로 지급됩니다.

 · 메인 화면 우측 상단의 [폭죽 모양의 아이콘] 터치 시 이벤트 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유의사항 

 - 이벤트 아이템 수집 효과는 수집 효과 기간에 맞추어 사라지는 기간제 아이템 수집입니다.

 - 이벤트가 종료된 후에는 이벤트 재료를 이벤트 보상과 교환할 수 없습니다.

 - 이벤트 내용 및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과 함께 하고 계시는 전사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즐겁고 풍성한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