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님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던 공허 소환체 교환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필드 내 몬스터를 처치 시 '공허 소환체 부위'를 획득할 수 있으며,

공허 소환체 부위를 모아 '공허 소환체 결정 파편'으로 제작 후

거점 지배자를 소환할 수 있는 '공허 소환체 결정'으로 교환해 주세요! 

 

거점 지배자를 소환하여 처치하면 다양하고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니

공허 소환체 교환 이벤트에 대한 전사님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릴게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 공허 소환체 교환 이벤트 】

 

Ⅰ. 이벤트 일정

 - 8월 17일(수) 점검 후 ~ 9월 21일(수) 03:59

 

. 참여 방법

(1) 공허 소환체 교환

 - 필드내 몬스터를 처치하여 획득 가능한 [공허 소환체 부위]를 통해 [공허 소환체 결정 파편]을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 [공허 소환체 결정 파편]으로 [공허 소환체 결정]을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 [공허 소환체 결정]으로 거점 지배자를 소환하실 수 있습니다. 

 · 공허 소환체 부위, 공허 소환체 파편은 상점에서 판매가 가능합니다.

 

(2) 공허 소환체 소환 가능 장소

 - 거점 지배자 소환 시 소환자의 레벨을 기준으로 특정 플레이어에게 소환 장소를 제외한 소환 알림이 노출됩니다.

 

Ⅲ. 이벤트 보상

 · 공허 소환체 결정 파편으로 공허 소환체 결정을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 아이템 보상은 캐릭터 귀속 아이템으로 지급됩니다.

 · 공허 소환체 파편은 9월 28일(수) 03:59 이후 삭제됩니다.

 

Ⅳ. 이벤트 아이템 제작 안내 

 · 공허 소환체 결정과 부위에는 총 4개의 등급이 있습니다.(일반, 고급, 희귀, 영웅)   

 · 공허 소환체 부위에는 두개골, 척추 총 2가지가 있으며 등급에 따라 획득처가 다릅니다.

 · 공허 소환체 결정과 부위는 9월 28일(수) 03:59 이후 삭제됩니다. 

- [제작] - [이벤트] 탭에서 공허 소환체 결정 파편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 공허 소환체 결정 파편 제작 시 100% 성공하며 실패하지 않습니다.

 

Ⅴ. 공허 소환체

 - 공허 소환체 결정 등급에 따라 각 대륙의 거점 지배자가 무작위로 소환됩니다. 

 · 공허 소환체는 소환 후 10분 동안 처치를 하지 못할 경우 사라지게 됩니다.

 

Ⅵ. 공허 소환체 보상

 - 공허 소환체 처치 시 소환자에게 [공허 소환체 상자] 아이템이 지급됩니다.

 · 소환된 거점 지배자와 일정 거리 이상 멀어질 경우, 보상을 획득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 공허 소환체 처치 시 마지막 일격을 가한 플레이어에게 해당 보스에게 획득 가능한 아이템이 지급됩니다.

 · 공허 소환체는 공격대의 길드 경매 대상에 포함됩니다.

 

Ⅶ. 보상 지급 방법

 1) 게임 내 [이벤트 아이콘] - [공허 소환체 교환 이벤트] 탭에서 이벤트 보상을 교환/획득할 수 있습니다.

 2) 골드 등의 재화는 보유 수량에 즉시 합산되며, 상자와 아이템은 가방으로 지급됩니다.

 · 메인 화면 우측 상단의 [폭죽 모양의 아이콘] 터치 시 이벤트 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유의사항 

 - 길드 경매를 포함하여, 영웅 등급 이상 장비와 스킬북을 제외한 획득 아이템은 귀속 아이템으로 거래가 불가합니다.

 - 보상 수령 시 현재 접속 중인 캐릭터로 보상이 지급되니 보상을 수령하고자 하는 캐릭터를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가 종료된 후에는 이벤트 재료를 이벤트 보상과 교환할 수 없습니다.

 - 이벤트 내용 및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을 즐겁게 플레이하며 미션을 달성하고 푸짐한 보상도 받아가세요~!

앞으로도 더욱 즐겁고 풍성한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