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할라 리그의 우승할 최강의 전사는 누구인가!  

곧 다가오는 제 3회 발할라 리그 기념 응원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ゝω´・)b⌒☆

 

발할라 리그 응원 티켓을 통해 발할라 리그에 참여하는 팀을 응원해 주세요! 

 

제 3회 발할라 리그에 우승할 것으로 예상되는

팀을 선택하여 해당 팀 응원 상자를 교환할 수 있어요! 

 

응원 티켓 교환 이벤트 이외에도 다양하고 특별한 이벤트가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발할라 리그에 대한 전사님들의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릴게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 제 3회 발할라 리그 응원 이벤트 】

 

Ⅰ. 이벤트 일정

 - 1월 4일(수) 점검 후 ~ 1월 7일(토) 15:59

 

. 이벤트 참여 방법

 - 1월 4일(수) 점검 후 게임 접속 시 '발할라 리그 응원 티켓'이 지급됩니다. 

 - 발할라 리그 응원 티켓은 1월 4일(수) 08:00 ~ 1월 7일(토) 15:59 까지 게임 접속 시 수령할 수 있습니다. 

 

Ⅲ. 이벤트 보상

- 발할라 리그 응원 티켓은 1월 4일(수) 08:00 ~ 1월 21일(토) 15:59 이후 삭제됩니다. 

 - 발할라 리그 응원 티켓을 사용하여 각 팀의 응원 상자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발할라 리그 응원 티켓은 즉시 사용하여 교환하는 방식이 아닌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교환할 수 있습니다.

 - 교환하신 응원 상자는 판매, 삭제 및 사용이 불가하며 제3회 발할라 리그 우승 팀을

   기준으로 1월 11일(수) 점검 시, 보상 상자로 업데이트됩니다. 

 · 예) 오딘 팀에 있는 전사님이 우승할 것 같다면, 오딘 팀 응원 상자로 교환해 주세요.

 

Ⅳ. 보상 상자 안내

- 제 3회 발할라 리그 최종 우승이 속한 팀의 보상 상자는 신성의 무기 형상 11회 소환 선택권 1개 보상으로 변경되며, 

   제 3회 발할라 리그 최종 우승이 속하지 못한 팀의 보상 상자는 무기 형상 11회 소환권 1개 보상으로 변경됩니다.   

 - 각 팀별 응원 상자는 1월 4일(수) 08:00 ~ 1월 21일(토) 03:59 이후 삭제됩니다. 

 

Ⅴ. 상자 교환 방법

 - 게임 내 [이벤트 아이콘] - [제 3회 발할라 리그 기념 응원 이벤트] 탭에서 응원 상자를 교환/획득할 수 있습니다.

 - 골드 등의 재화는 보유 수량에 즉시 합산되며, 상자와 아이템은 가방으로 지급됩니다.

 · 메인 화면 우측 상단의 [폭죽 모양의 아이콘] 터치 시 이벤트 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유의사항 

 - 발할라 응원 티켓은 즉시 사용하여 교환하는 방식이 아닌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교환할 수 있습니다.

 - 교환하신 응원 상자는 고객센터 문의 접수를 통해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선택해 주시길 바랍니다. 

 - 각 팀별 응원 상자는 서버당 1회까지 교환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보상은 보상 수령 시 접속 중인 캐릭터에게 지급됩니다.

 - 이벤트가 종료된 후에는 보상을 수령하실 수 없습니다.

 - 이벤트 내용 및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과 함께 하고 계시는 전사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즐겁고 풍성한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