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내가 쓰는 현재의 본계정인데 이 계정은 생배가 맞음 첫시작을 그마5로 했고 

다음 2시즌에 바로 라마모스트로 챔피언 찍었음 

근데 내가 빠른대전 하고있는데 
발닦는장똘똘#3136 < 이사람이 갑자기 생배 배치빨로 챔피언찍네 수준 ? 비슷한 어조로 비꼬왔음 

내 계정이 생배는 맞는데 생배 챔이란 

이렇게 첫 배치부터 챔피언을 달아서 꺼드럭 대는걸 생배챔이라고 하는거임 뭘 알지도 못하면서 어디서 생배챔 용어 줏어처듣고 시비처걸지마세요 그리고 복구챔 드립 치는애들 나올까봐 사진 첨부함 

복구챔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