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라인'이었는데 당황해서 돌진박음.

차피 머 방벽도 다 터지던 중이고, 이거 맘같아선 "다들 뛰어내려서 좌측 2층으로!" 라고 보톡이라도 갈기고 싶었는데. 역시 있지도 않고.

애초에 내가 라인한 탓에 다음 공격이 없었다고 하면 그말맞는데,

아니 애들이 이걸 죄다 따라올 줄은 내가 몰랐지. 적당히 위압좀 하다가 나혼자 좌측큰힐팩 밟고, 돌진을 박든 해가며 정면 다시 압박할라 했지. 그 쪽에 짝힐팩도 있고.




애들 사격음이 내 뒤에서 들리길래 당황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