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신지요.

 

우선 필자의 특성은 오로치와 같은 초근성 임을 밝히는 바입니다.

 

주말이 다가오니 거인의탑에 대해서 살포시 적어볼까 합니다.

 

쪼랭들의 영원한 안식처,

 

거인의 탑인데 맨날 시작용 3마리만 보게 되는 곳,

 

주말의 굴레.

 

 

거인의 탑 - 탑의 수호 드래곤은 주말 스태미너 3 , 총 5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판당 경험치 1367-1719로 스태미너당 최고 경험치 효율이라는 점에서 랭업에 굉장히 좋은 곳인데 스태미너 3을 계속 굴리려니 머리가 아프고 말 그대로 노가다죠.

 

제가 퍼드를 접기 전에는 최고의 신은 탈곡기(카구츠지)였는데 말입니다. ㅡㅠㅡ...

 

배트맨 콜라보에서 탈곡기가 없는 경우엔 수제 탈곡기인 조커를 분양하기도 했는데...

 

거인의탑은 탈곡기 ( 아무 드랍이나 굴리고 나면 전체 몬스터에게 추가 데미지가 들어가는 공격)로 탈탈 털어주는 것이 좋은데 무과금 , 천원과금러들에게는 막상 탈곡기를 스타트로 들고 시작하지도 않을 터이고 가챠에서 만난다는 것은 더 힘든 일이겠지요.

 

에곡기를 추천합니다.

 

에키드나는 보통 불카노스 - 화염의사녀 에서 많이 노가다를 하면서 턴밀기 용도로 얻어두는데요.

 

그 리더스킬이 바로 탈곡기와 동일하다는 점입니다! (탈곡기에 비해서 데미지는 빈약하지만... 에키드나 5성 50렙 이후로는 잡몹은 다 원킬 보스는 3킬이 납니다.)

 

주말이 다가오니 우리 어차피 에키드나 턴밀로 키우셔야하는 쪼랭분들.

 

미리 에키드나 만들어서 거탑 편안하게 도시라고 한 말씀 올려봅니다.

 

 

가챠에 현혹되지 마시길 바랍니다.

 

저도 한때 가챠의 유혹에 빠지고 리세마라의 덫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던 때가 있었습니다.

 

20랭크 찍으면 선물보내서 노엘 농사 짓기도 편하고 펭공 재료는 이제 플랜트만 들어가면 충분합니다.

 

주말에 거탑에서 플랜트 100마리 정도만 대충 캐서 평일에 테크던전에서 키울 노엘 속성에 맞춰 펭공 6마리만 노엘에게 먹여주면 노엘은 만렙 200만 짜리 맛난 밥이 됩니다. (동일 속성 300만)

 

에곡기로 랭업과 맛난 육성까지 잘 마치면 합니다.

 

 

헤라강림에서 근성왕 장잭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