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안정성을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으며 여기에서 서버 상태 스레드를 계속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1.0 서버 상태 스레드 2.3케이

서버 문제는 계속해서 최우선 순위이며 서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리소스를 할당했습니다. 이러한 수정 사항은 아트 및 디자인 팀과 같이 서버 문제에 적용되지 않는 기술을 가진 다른 팀이 함께 작업하는 것입니다

버그 수정

수호자 발타스와의 대화를 건너뛸 때 안전 장치가 추가되어 다음 지역에서 퀘스트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드레이크 이벤트 이후 키퍼 가드와 대화하기 전에 떠나는 경우를 위한 안전 장치를 추가했습니다.
몰려드는 폭풍의 분쇄 소용돌이가 폭풍 화살에 영향을 주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치유의 손길 하늘이 온라인에서 작동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CoF 랭크 보상의 추가 아이돌 및 세트 피스가 CoF 아이템으로 태그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무기 슬롯에 무엇을 장착했든 상관없이, 시장의 "내 마구간" 항목의 텍스트는 플레이어가 실제로 장착한 것과 상관없이 항상 "장착된 양손 검"으로 표시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Flurry가 적과 매우 가까이 서 있을 때 위쪽을 조준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쇄도의 스킬 트리에 의해 간접적으로 시전되는 능력이 발동하는 데 양의 마나가 필요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캐릭터 선택으로 돌아갈 때 에코 로딩 UI가 중단되고 나머지 세션 동안 중단된 상태로 유지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오프라인으로 게임에 들어갈 때 모노리스 전환 VFX/SFX가 재생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매사냥꾼의 징표가 주문, 활 또는 투척 능력에 의해 소모되었을 때 조류 무기고가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부서진 배수구에서 불모의 수로로 이동하는 것을 막고 있던 게이트를 제거했습니다.
빙하의 길 포탈이 사라지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드레이크 시퀀스에서 음성 대사가 서로 겹쳐서 재생되던 타이밍을 수정했습니다.
시퀀스가 시작되기 직전에 드레이크 모델이 비활성 상태로 나타나는 것을 플레이어가 볼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Balthus의 "질문이 있습니다"라는 대사가 플레이어가 장면을 처음 플레이할 때 다리 바로 앞에서 재생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텍스처 수정:

검은 늑대
비늘베인 지도자
영혼 수호자 석관 폐쇄
Haruspex Orian 모델
사원 수호자
사원 수호자 철퇴
버그 텍스처(Bug Textures)
Soul Bastion 아이콘
토먼트 휠 레이어 수정
우마 NPC
적 텍스처 조정
센티넬 T15 갑옷 세트

수정한 버그: 
활 아이템 예언으로 인해 아이템이 드롭되지 않던 문제
망원경과 처음 상호 작용할 때 예언이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Artem이 퀘스트 반환 상호 작용 프로세스의 일부에 실패하고 퀘스트를 완료하지 않은 상태에서 아이템을 떨어뜨릴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던전 시작 중에 열쇠가 제거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연꽃 전당에서 무작위 벽이 표시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변경

온라인 캐릭터 슬롯을 25개로 늘렸습니다.
가속을 얻거나 갱신할 때 획득하는 지워진 자의 강림의 와드가 1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지만(이전에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음), 15-35에서 30-60의 와드를 제공합니다.
최후의 피난처 외곽, 웰린의 폐허, 정상의 그림자를 최적화했습니다.
비활성화된 소셜 패널에서 친구 추천(자세한 내용은 - 친구 추천 프로그램 업데이트 참조))
시체의 황제의 충돌이 근접 공격이 더 쉽게 다가오고 근접 공격으로 공격할 수 있도록 조정했습니다.
클라이언트의 사망 로그를 표시하도록 로그를 업데이트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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