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담 GWX 30주년 프로젝트」의 제1탄으로서, 「기동무투전 G건담」의 방송 30주년을 기념한 축하 일러스트가 오늘 4월 22일(월)에 공개되어, 「G건담」이마가와 야스히로 총감독 의 신작 완전 신규 외전 시나리오가 2024년 여름부터 작품 공식 사이트에 게재되는 것이 결정되었다.

축하 일러스트는, 「G건담」극중에서도 몇 번이나 인상적인 씬으로서 그려져 온 아침 놀이 속, 맑은 표정의 도몬, 레인, 마스터 아시아, 티보데이, 사이사이, 조르주, 아르고, 슈바르츠, 앨런비, 갓 건담이 애니메이터 사와 마사히라씨에 의해 그려져 있다.

또, 외전 시나리오는, TV 시리즈 본편의 사이드 스토리나 그 후의 이야기를 시나리오 노벨의 형식으로 그린 ​​것. 4월 7일(일)의 「건담 시리즈 45주년 스페셜 전달」내에서 공개된, 특징적인 헤어스타일의 캐릭터도 등장해, 이야기의 중요한 역할을 담당해 나간다. 도몬이나 마스터·아시아등 친숙한 캐릭터들과 어떤 드라마를 펼치는지, 속보를 기대해.
게다가 이마가와 총 감독으로부터의 코멘트도 도착했으므로 체크해 두자.

덧붙여 「기동무투전 G건담 석파천경 Blu-ray Box」전 2권이 호평 발매중.


✅ 이마가와 야스히로 총 감독으로부터의 코멘트가 도착!

동방 불패는 훨씬 멸망…… 가 새빨갛게 타오르고 마침내 벽을 때리면서 밖의 세계로! 과연 누구의 어떤 파이트가 시작되는 거야? 공이 울릴 때까지 다시!


✅ 신규 외전 시나리오 신 캐릭터의 개발중 디자인화가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