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처구니가 없네 모든 팟벤에 다 공지 시켯다고 하던데 뭐냐 이건 ㅡㅡ; 차라리 팟벤 그럼 경치를 없애 버리던가 글 하나 1점 댓에 1점 이것도 다 소중한 자기만의 노력인데 이런것도 허락을 않하네 쉬발 진짜 그냥 문닫아야 겟네 망해라 시부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