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9:28
조회: 12
추천: 0
국밥도 맛이없네국밥골목에 국밥집들이 예전에는 맛이있었는데
주인들이 자식들한테물려주고난후부터는 매년 맛이없어지더니 이젠 가기싫어질 정도가됐네
EXP
2,776,335
(14%)
/ 3,024,001
헤테로에서 건물주 되는 법
열심히살자 |
마산호랑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