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4:50
조회: 40
추천: 0
격노는 이제 마나 아래서만 확인 가능하죠?왼쪽 상단에 아이콘은 안뜨고 마나에 숫자로만 표기 되던데
이제 왼쪽 상단 아이콘은 안뜨는거죠?
EXP
8,105
(88%)
/ 8,201
|
사과맛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