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링 구르기 하고 있는데
복귀유저라 어려워서 질문 좀 드릴게요 

현재 15T 엑잘 대충 발라서 타락하고 
200 환영에 심연,균열,방사능 서판 넣고 돌고 있는데 
이런 식으로 하면 되는 지 궁금해서요. 
그리고 경로석 작업은 따로 해야되나요? 
해야 된다면 어떤 옵션을 어떻게 띄우는 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