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9:48
조회: 114
추천: 0
200 환영 + 심연 + 균열 도는 방법 자세히 좀 알려주실 분젬링 구르기 하고 있는데
복귀유저라 어려워서 질문 좀 드릴게요 현재 15T 엑잘 대충 발라서 타락하고 200 환영에 심연,균열,방사능 서판 넣고 돌고 있는데 이런 식으로 하면 되는 지 궁금해서요. 그리고 경로석 작업은 따로 해야되나요? 해야 된다면 어떤 옵션을 어떻게 띄우는 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P
43
(43%)
/ 101
|
김네코네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