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1:37
조회: 170
추천: 0
POE2 시작 하실 분들은 콘솔로 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현재 심각한 문제 중 하나가 거래소 및 채팅에서 한글 입력 시 좌측 상단 외부 한글 입력창 항목이 뜨면서 채팅 시 버벅임 및 딜레이 현상이 발생하네요. 사실상 거래소 및 채팅 때문에 피시로 하는건데 채팅이 거의 불가능한 수준입니다. 해결 방법도 없고요. IME 입력 설정 변경, 화면 모드 변경 등등 온갖거를 해봤지만 전혀 해결이 안되네요. 날개셋 한글 입력기를 따로 깔아도 역시나 동일. 얼리 억세스이긴 하지만 제일 중요한 문제가 해결이 안되니 괜히 피시로 했나 싶네요...하...
EXP
233
(33%)
/ 301
|

래피드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