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0:33
조회: 73
추천: 0
얼음화살 몬스터 결빙 안되는게 잼레벨 때문인가요?현재 15티어 도는데
보스애들이 예전보다 잘 결빙되지 않네요. 얼음화살은 17레벨인데. 레벨이 낮아서 그런가요? 아니면 15티어에서는 보스들 얼음내성이 강해서 그런가요? 리카아타의 흐름이 필요한 시기 인가요?
EXP
317,638
(30%)
/ 335,001
견적의 대가
![]()
|
두부두꺼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