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15티어 도는데
보스애들이 예전보다 잘 결빙되지 않네요.

얼음화살은 17레벨인데. 레벨이 낮아서 그런가요?
아니면 15티어에서는 보스들 얼음내성이 강해서 그런가요?

리카아타의 흐름이 필요한 시기 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