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7:15
조회: 132
추천: 0
POE2에서 아쉬운 점들이제 막 1장을 진행 중이라 함부로 판단을 할수는 없지만
맵과, 인벤토리 부분에선 좀 아쉽네요. 1. 맵 1) 넓은건 괜찮으나 장시간 맵을 비우거나 맵안의 던전에 들어갔다가 나오면 안개가 전부 리셋되서 새로 밝혀야 되는점 2. 캐릭터 인벤토리 1) 보관함이 현질 구매하 가능한것이라면, 캐릭터 인벤토리도 현질로 구매가 가능했으면 하는 점 맵은 리셋 되면서 지형도 바뀌고 새롭게 다시 탐험하라는 의도인것 같지만, 그로 인해 빠른이동에 제약이 생기는 점은 좀 불편하긴 하네요. 캐릭터 인벤토리의 경우는 폐지 게임들에서 짜게 주는거는 고유한 전통이니 이해 합니다만, 어차피 현질 요소가 있다면 인벤토리도 가능하게 해주면 좋을거 같은데, 아쉽네요. 정식버전에서라도 가능하게 해주면 좋겠습니다.
EXP
216
(16%)
/ 301
|
래피드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