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심지어 아직도 개재밌음
디4 시즌이랑 겹쳐서 고민이었는데
14시즌 상태보니 역대급 망삘이라
디4는 접어서 응원하는걸로 하고
poe2 계속 달려야겠습니다.
진짜 서버렉만 좀 잡아다오ㅠㅠ
솔직히 poe2 이대로만 쭉 발전해주면
디4 쳐다도 안볼꺼같긴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