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2:52
조회: 162
추천: 1
핵슬 시즌을 한달이나 하고있네근데 심지어 아직도 개재밌음
디4 시즌이랑 겹쳐서 고민이었는데 14시즌 상태보니 역대급 망삘이라 디4는 접어서 응원하는걸로 하고 poe2 계속 달려야겠습니다. 진짜 서버렉만 좀 잡아다오ㅠㅠ 솔직히 poe2 이대로만 쭉 발전해주면 디4 쳐다도 안볼꺼같긴하네요 ㅎㅎ
EXP
37,333
(44%)
/ 39,001
|
심심한자양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