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1:19
조회: 78
추천: 0
고수님들 질문점 하고 싶슴다이제 아틀라스 포인트도 311 정도 모앗고
나머지 환영의식균열 뭐등등 최대한 길뚫하면서 하고있습니다. 1.앞으로 어떤식으로 맵을 계속 뚫으면 될지 2. 가치가 높은 고유템은 현재 마법사피,헤드헌터 그외에 알면 좋은것들이 있을까요. 3. 크래프팅을 하는 방법을 잘모르겠습니다. 디아2 디아4 등은 해서 대충 개념은 있는데 어떤식으로 제작 또는 베이스템을 보는지 영상이 있다면 어느걸 참고할지 이렇게 좀 알려주실 분 계실까요 ㅠㅠ
EXP
81,989
(99%)
/ 82,001
|
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