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차이도 없는거 같은데
걍 흰맵으로 들어가야겠어요
일반맵에선 거의 안죽는데
모드 중첩에 개방형 맵이라 그런가
다 못 끝내고 쫓겨났네요
보상은 나쁘지 않은듯해서 일단 패시브는 찍고
그만하든가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