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냥도중에 무기세트 1번 2번이 자꾸 저절로 바뀌는 현상이 있어서

너무 불편하네요

키를 제가 자꾸누르는가 싶어서 기존 X키를 다른 키로 바꿨는데도 사냥하다보면

스킬이 잘 안나가서 확인해보면 2번무기로 바껴있더라구요

현재 1번무기 잠금으로 2번까지 쓰고 있는데 뭐가 문제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