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3:22
조회: 60
추천: 0
투사체가속3 보조젬 질문설명에 보면 투사체가속이 데미지에 영향을 준다 되있는데 그럼 패시브에 “깃화살”은 안찍어도 되는건가요? 아니면 중복적용되나요?
EXP
37,334
(44%)
/ 39,001
|
심심한자양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