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인가 프로그램 사용 영구 정지
poe2역대 시즌이라 나름 진심 모드로 게임 중인데 처음엔 손이 떨리더군요. 
영정되면 카카오에서 메일이 옵니다. 
영정 되었으니 영정 주체는 GGG라 카카오는 할수있는게 없다. 
억울하면 번역기 써도 알아먹을 정도로 명확한 문장으로 예의를 갖추어 이의 신청을 하라며 링크를 줍니다. 
이의신청은 제가 아는 바로 딱 한 번 기회를 주더군요 저처럼 맨붕와서 막 싸지르고 후회하지 마세요 카카오의 경고를 무시한 한 줄짜리 싸지른 글에도 GGG는 영정 재심을 한다는 메세지를 주더군요. 
다음 날 아침 7시 30분에 계정이 풀리더군요. 

영정되고 맨붕와서 검색하는데 일주일과 10일짜리 영정 글이 있더군요. 
이번에 케릭이 내 것이 아니라는 걸 새삼 확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