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0:02
조회: 62
추천: 0
아이스샷 하시는분 안계십니까?혹시 투구에 큰까마귀 손길 뭐쓰시나요?
오늘 6개 먹어서 하나는 쓰려고 하는데 아이스샷 하는 사람이 없는지 정보가 없네요ㅠㅠ
EXP
37,336
(44%)
/ 39,001
|
심심한자양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