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5:38
조회: 65
추천: 0
초보자 빌드변경 고민...바라시타로 시작해서 현재 300딥정도 모았습니다.
마음은 헤드헌터 들고 데드아이 아샷하라고 시키는데 만족할지 모르겠네요. 시즌 좋다는 빌드들은 300딥으로는 텍도없어보이고 바라시타로 하이엔드보는게 나을까요?
EXP
996
(96%)
/ 1,001
|
어우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