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라시타로 시작해서 현재 300딥정도 모았습니다.

마음은 헤드헌터 들고 데드아이 아샷하라고 시키는데 만족할지 모르겠네요.

시즌 좋다는 빌드들은 300딥으로는 텍도없어보이고 바라시타로 하이엔드보는게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