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4:58
조회: 26
추천: 0
PoEUncrasher 이거 정상적으로 동작하고 있는건가요?![]() 윈11 24h2프리징 때문에 하루하루가 짜증 나는 와중에.... 인벤에 올라왔던 글을 보고 PoEUncrasher 깃헙에서 받아 사용 중입니다. 결론은....사용한지 1시간 만에 보스 로딩 중에 또 프리징이 뜨긴 했는데요.... 이 프로그램이 스샷과 같이 나오는게 정상적으로 동작 중이라는 뜻인건가요? (지피티한테 물어보면 맞다고는 하는데....) 아니면 결국 답은 그냥 윈10으로 다운그레이드 하는거 말곤 없는건지....
EXP
235
(35%)
/ 301
|

래피드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