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버전인 0.57.4 버전기준 계산식으로 대충 만들어봤습니다.

HP = HP*2
공격 = Round(Round(2*(7/8*Higher+1/8*Lower)) * (1+(Speed-75)/500)))
방어 = Round(Round(2*(7/8*Higher+1/8*Lower)) * (1+(Speed-75)/500)))
40레벨 CP = Rounddown((공격+15)*(방어+15)^0.5*(HP+15)^0.5*(0.7903[40레벨기준])^2/10)
계산식 출처 : https://pokemongo.gamepress.gg/pokemon-stat-change
종족값 출처 : http://ko.pokemon.wikia.com/wiki/%EC%A2%85%EC%A1%B1%EA%B0%92_%EB%AA%A9%EB%A1%9D

메가진화,원시회귀와 전설,환상은 따로 다른 시트에 모았습니다.
다음 세대가 출시되기 전에 종족값 계산식이 다시 바뀔확률이 높다고 생각하지만(핑크악마 때문에..) 그냥 재미로 해봤어요.
계산식을 감안했을때 방어,특방이 모두 높은경우 종족값 손해가 심하게 발생해서 블래키처럼 되버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