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
2021-03-31 1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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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월 31일(수) 11.7 패치 노트아직 우울한 겨울에서 헤어나오지 못하셨다 해도 걱정하지 마세요. 활기찬 봄을 여는 우주적 그루브를 준비했습니다. 트리시아 "mom cat" 탠한나 "shio shoujo" 우 패치 하이라이트챔피언알리스타Q - 분쇄의 기본 피해량이 높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E - 짓밟기로 강화된 기본 공격의 추가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알리스타는 프로 경기와 모든 실력대의 게임에서 적과 종을 신나게 두들기고 있습니다. 렐과 쓰레쉬와 함께 가장 강력한 탱커 서포터 중 하나인 알리스타는 엄청난 내구력에 비해 너무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알리스타의 피해량을 약간 하향하여 적정한 수준의 피해만 입힐 수 있도록 했습니다. Q - 분쇄기본 피해량 60/105/150/195/240 ⇒ 60/100/140/180/220 E - 짓밟기강화된 기본 공격 35~290(레벨에 따라)의 추가 마법 피해 ⇒ 20~275(레벨에 따라)의 추가 마법 피해 아무무Q - 붕대 던지기의 마나 소모량이 감소합니다. E - 짜증내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폭발적인 프리시즌 데뷔 이후로 아무무는 높은 실력대의 게임에서 다시 슬퍼하기만 하는 미라로 돌아갔습니다. 아무무가 스킬을 더 많이 사용할 수 있도록 조정하여 이번에는 정글에서 기쁨의 눈물을 흘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Q - 붕대 던지기마나 소모량 50/55/60/65/70 ⇒ 30/35/40/45/50 E - 짜증내기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 9/8/7/6/5초 애쉬R - 마법의 수정화살 재사용 대기시간이 높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애쉬는 다른 원거리 딜러에 비해 성공적인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켜 애쉬가 공격적인 플레이를 더 자주 펼칠 수 있도록 했습니다. R - 마법의 수정화살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 100/80/60초 브라움E - 불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R - 빙하 균열의 최대 공중에 띄우기 지속시간이 높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합니다. 브라움은 다른 근접 서포터에 비해 좋지 못한 성과를 보이기 때문에 상향이 필요합니다. 이제 브라움이 아군과 포로를 지키기 위해 더 자주 뛰어들 수 있을 것입니다. E - 불굴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 16/14/12/10/8초 R - 빙하 균열최대 공중에 띄우기 지속시간 1/1.25/1.5초 ⇒ 1/1.5/2초 헤카림E - 파멸의 돌격 추가 이동 속도가 감소합니다. 11.6 패치에 조정되었지만 헤카림은 여전히 강력한 위력을 발휘하고 있으며 추가 조정이 필요합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순식간에 맵 반대편에서 달려와 적을 걷어차 버리는 헤카림의 가장 대응하기 어려운 스킬을 대상으로 지정했습니다. 헤카림의 폭발적인 피해량과 거리를 좁히는 능력을 하향합니다. E - 파멸의 돌격추가 이동 속도 25~75% (활성 시간에 따라) ⇒ 25~65% (활성 시간에 따라) 아이번E - 보호의 씨앗 기본 피해량이 높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11.6 패치에 R - 데이지!와 관련된 버그를 수정한 후 피해량이 증가하여 아이번에게 상당한 힘을 실어주었습니다. 아이번의 게임 중반 피해량을 약간 감소시켜 아이번이 앞서기 시작하면 적이 전혀 대응하지 못하는 상황을 방지했습니다. E - 보호의 씨앗기본 피해량 70/95/120/145/170 ⇒ 70/90/110/130/150 카이사R - 사냥본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합니다. 카이사의 강점은 고립된 적에게 돌진하여 대상을 빠르게 처치하고 적이 미처 반응하기 전에 이탈하는 것입니다. 카이사의 궁극기는 게임 초반에 아주 강력한 생존 스킬로 사용될 수 있기 때문에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증가시켜 공격로에서 상대방의 위협에 노출되는 시간을 높였습니다. R - 사냥본능재사용 대기시간 110/90/70초 ⇒ 130/100/70초 킨드레드Q - 화살 세례의 추가 피해량 계수가 증가합니다. E - 차오르는 공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킨드레드는 도움의 손길이 필요합니다.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이고 피해량을 높여 양과 늑대가 적을 사냥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Q - 화살 세례추가 피해량 계수 공격력의 65% ⇒ 공격력의 75% E - 차오르는 공포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 14/13/12/11/10초 리산드라Q - 얼음 파편의 기본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경쟁자 사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또 한 명의 프렐요드 출신인 리산드라를 상향하여 적에게 더 날카로운 얼음을 던질 수 있도록 합니다. Q - 얼음 파편기본 피해량 70/100/130/160/190 ⇒ 80/110/140/170/200 모데카이저Q - 말살의 단일 대상 적중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모데카이저는 11.3 패치에서 상향되었지만 아직 기본 피해량과 유지력이 부족합니다. 모데카이저가 적을 더 효과적으로 말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Q - 말살단일 대상 적중 피해량 증가 30/35/40/45/50% ⇒ 40/45/50/55/60% 렐E - 인력과 척력의 기절 지속시간이 감소합니다. 렐은 매우 효과적으로 적을 떼어내거나 붙잡을 수 있어 아군에게 너무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렐의 안정적인 군중 제어 스킬 지속시간을 하향하여 렐과 렐의 팀이 군중 제어 스킬을 손쉽게 연계하여 사용하기 어렵게 했습니다. E - 인력과 척력기절 지속시간 0.75초 ⇒ 0.5초 티모기본 지속 효과 - 유격 전투의 추가 공격 속도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E - 맹독 다트의 기본 적중 시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작은 버섯 애호가이자 진정한 공포인 티모를 상향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유격 전투기습공격 지속시간 3초간 추가 공격 속도 증가 ⇒ 5초간 추가 공격 속도 증가 E - 맹독 다트기본 적중 시 피해량 10/20/30/40/50 ⇒ 11/22/33/44/55 쓰레쉬W - 어둠의 통로 기본 보호막 흡수량이 높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쓰레쉬는 프로 경기와 높은 실력대의 게임에서 적들의 달콤한 비명을 수집하고 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W - 어둠의 통로 스킬 레벨을 두 번째로 끝까지 올려 성공적으로 활용하고 있으므로 스킬의 안정성을 약간 하향합니다. W - 어둠의 통로기본 보호막 흡수량 60/100/140/180/220 ⇒ 60/90/120/150/180 우디르기본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엄청나게 빠른 정글 캠프 처치 속도, 교전 능력 및 네 개의 영혼으로 무장한 우디르는 정글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우디르의 공격력을 감소시켜 다른 정글 챔피언도 정글에 발을 들일 수 있도록 했습니다. 기본 능력치공격력 66 ⇒ 64 바루스기본 공격력 증가량이 늘어납니다. 만족스러운 성과를 보이지 못하는 원거리 딜러를 찾고 계신다면 바루스를 소개합니다. 바루스에게 꼭 필요한 공격력을 상향하여 바루스가 원거리 딜러 포지션에서 원거리 딜러로 활약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기본 능력치공격력 증가량 3 ⇒ 3.4 야스오기본 공격력 증가량이 늘어납니다. 11.6 패치에서 하향된 불멸의 철갑궁은 야스오에게도 영향을 주었기 때문에 이에 맞춰 야스오를 조정했습니다. 기본 능력치공격력 증가량 2.2 ⇒ 3 요릭표식이 적용된 적 챔피언과 대형 몬스터 주변의 무덤에서 안개 망령이 일어납니다. 이제 안개 망령이 적에게 도약할 때 피해를 입힙니다. E - 애도의 안개 스킬 사용 방식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요릭은 평균 실력대의 게임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챔피언이지만 최근에는 상당히 뒤처지고 있습니다. 높은 실력대의 게임에서 등장하지 못한다는 사실과 함께 요릭은 상향될 여지가 충분하므로 요릭의 E - 애도의 안개를 더 효과적으로 변경하여 요릭을 상향합니다. 또한, 일부 편의성 개선도 함께 적용하여 요릭이 높은 실력대의 게임에서도 활약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E - 애도의 안개신규모두 일어나라 표식이 적용된 적 챔피언과 대형 몬스터 주변의 무덤에서 지속적으로 안개 망령이 일어납니다. (최대 4명) 신규잊어버리지 안개 이제 안개 망령이 표식이 있는 적 챔피언이나 대형 몬스터에게 도약할 때 200% 피해를 입힙니다. 업데이트스킬 사용 방식 스킬 사거리로 이동 후 스킬 사용 ⇒ 최대 사거리를 벗어난 위치에 E - 애도의 안개를 사용하면 즉시 최대 사거리로 스킬 사용 아이템정수 약탈자정수 약탈자는 비슷한 역할을 하는 아이템에 비해 너무 강력합니다. 정수 약탈자는 여전히 괜찮은 아이템이라고 느껴져야 하지만 항상 가장 먼저 구매할 필요는 없을 정도로 조정했습니다. 총 가격 2,900골드 ⇒ 2,800골드 공격력 55 ⇒ 45 만년서리11.4 패치에 변경된 이후 만년서리는 협곡에 항상 등장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 여러분이 3개의 신화급 아이템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발견한 것은 정말 흥미롭지만 만년서리는 군중 제어 효과와 함께 너무 높은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피해량을 약간 하향했습니다. 빙결 피해량 125 (주문력의 35%) ⇒ 100 (주문력의 30%) 빙결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 30초 영원한 겨울 (오른 업그레이드)빙결 피해량 125 (주문력의 35%) ⇒ 100 (주문력의 30%) 빙결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 30초 도미닉 경의 인사도미닉 경의 인사는 원거리 딜러의 두 번째 핵심 아이템으로 선택되고 있습니다. 아이템 능력치를 조정하여 모든 상황에서 효과적인 아이템이 아닌 무서운 탱커에 대항하는 데 특화된 아이템으로 변경했습니다. 가격 2,900골드 ⇒ 3,000골드 공격력 35 ⇒ 30 삼위일체삼위일체의 공격 속도 중심 능력치로 인해 삼위일체는 일부 챔피언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새로운 신화급 기본 지속 효과와 일부 능력치를 조정하여 더 많은 사용자를 확보할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공격력 25 ⇒ 30 공격 속도 35% ⇒ 30% 신규삼중 포탑 철거 이제 포탑을 공격해도 삼중 공격 중첩이 쌓입니다. 신화급 기본 지속 효과 공격 속도 10% ⇒ 공격력 3, 이동 속도 3, 스킬 가속 3 무한한 삼위일체 (오른 업그레이드)공격력 35 ⇒ 40 공격 속도 45% ⇒ 40% 터보 화공 탱크터보 화공 탱크는 예상하지 못한 속도로 속도 제한을 돌파했기 때문에 이동 속도 증가 효과의 위력을 둔화 효과로 이전하여 아이템의 위력을 조정했습니다. 고속 충전 추가 이동 속도 75% ⇒ 60% 고속 충전 둔화율 40% ⇒ 50% 터보 충전 마공학 실험장치 (오른 업그레이드)고속 충전 추가 이동 속도 75% ⇒ 60% 고속 충전 둔화율 40% ⇒ 50% 게임 내 상점 업데이트
소환사의 협곡 랭크 진척도소환사의 협곡 랭크 LP 계산 방법과 실력 측정 방법을 업데이트하여 전반적인 LP 증가 및 감소를 조금 더 매끄럽게 만들었습니다. 이 변경사항을 통해 플레이어는 자신이 획득하는 LP를 예측할 수 있으며 극단적인 LP 증가 및 감소가 완화될 것입니다. 버그 수정 및 편의성 개선
앞으로 나올 스킨 및 크로마이번 패치 기간 내에 다음과 같은 스킨들이 출시됩니다. 이번 패치 기간 내에 다음과 같은 크로마들이 출시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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