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i
2024-01-24 07: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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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월 24일(수) 14.2 전략적 팀 전투 패치노트비록 제가 정찰을 하지 않고 메크 조종사 특성만 하는 사람이라도, 플레이어 여러분을 위해서라면 조합 전환을 하겠습니다. 로저 "Riot Prism" 코딜 패치 하이라이트뱅가드몇 주 내로, 리그 오브 레전드 및 전략적 팀 전투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설치해야 하는 부정행위 방지 소프트웨어인 뱅가드를 도입할 예정입니다. 플레이어 여러분의 컴퓨터가 이 업데이트를 수용할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14.2 패치부터 진단 검사를 실행합니다. 준비가 되지 않은 경우 문제 해결 가이드를 확인하거나 고객지원에 문의해 주세요. WINDOWS 최소 시스템 사양 업데이트2월 21일 수요일(14.4 패치)부터 최소 시스템 사양이 업데이트되면서 더 이상 모든 리그 오브 레전드 및 전략적 팀 전투 게임에서 Windows 7, 8 및 8.1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게임의 안정성과 성능을 유지하기 위해 플레이어 여러분이 주로 사용하지 않는 이전 운영 체제에 대한 지원을 종료하기로 했습니다. 해당 Windows 버전을 사용하고 계신다면, 업데이트해야 게임을 계속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최소 및 권장 시스템 사양 고객지원 문서를 확인해 주세요. 설맞이 대잔치설맞이 대잔치에서 클라이언트 내 허브가 도입됩니다. 이 곳을 통해 세트 3.5 부활: 갤럭시 게임 모드를 플레이하고, 이벤트 패스 진척도를 확인하며, 임무 진행 상황을 확인하는 등 여러 가지를 할 수 있습니다! 축제 분위기를 한층 더 띄우기 위해 플레이어 여러분의 설정을 마치 별처럼 반짝이게 할 여러 가지 장식 요소도 마련해 보았습니다. 14.2 패치가 출시된 직후 미니 소나, 미니 도자기 럭스, 황금빛 용 마천루 등 다양한 콘텐츠가 찾아올 예정입니다! 설맞이 대잔치 장식 요소설맞이 대잔치를 테마로 한 모든 장식 요소는 14.2 패치부터 14.3 패치가 끝나고(2월 20일) 이벤트가 마무리되어 장식 요소가 비활성화되는 2월 23일 오전 4시까지 제공됩니다. 즉, 장식 요소가 게임 모드보다 약간 더 오래 제공되니 갤럭시 세트의 추억을 빨리 만끽해 보세요! 설맞이 대잔치 장식 요소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장식 요소 문서를 확인해 주세요. 미니 소나 및 미니 칠현금 소나미니 소나는 1,900 RP에 바로 구매할 수 있으며, 고유 펑펑 효과인 크레센도도 함께 제공됩니다. 꼬마가 되었지만 아름다운 선율만은 그대로입니다. 미니 도자기 럭스미니 도자기 럭스는 조금 늦게 14.3 패치와 함께 별 콘텐츠로 보물 왕국에 도착할 예정이며, 패치 마지막 날에 다른 모든 설맞이 대잔치 콘텐츠와 함께 종료됩니다. 미니 도자기 럭스를 획득하면 새로 광을 낸 종결자 효과도 함께 제공됩니다. 미니 프레스티지 용의 권 리 신미니 프레스티지 용의 권 리 신은 14.3 패치가 끝날 때까지 수집가의 포상품(보물 토큰 450개)에서 2.5%의 확률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수집가의 포상품에는 추가로 별 콘텐츠를 획득할 확률도 2.5% 존재하며 리 신 수집가의 포상품에서는 미니 불꽃놀이 징크스, 미니 판다 애니, 미니 용술사 야스오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수집가의 포상품에는 기본 미니 챔피언 및 남작이와 포로 같은 전략가가 포함된 하이라이트 콘텐츠를 획득할 확률이 45% 있습니다. 나머지 50%는 일반 수집가의 포상품 콘텐츠이며, 3성 전설급 꼬마 전설이와 신화급 꼬마 전설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황금빛 용 마천루 결투장연승 및 연패 애니메이션, 클릭할 수 있는 불꽃놀이 그리고 레벨이 오름에 따라 변화하는 결투장의 모습으로 화룡점정을 찍은 황금빛 용 마천루는 보물 왕국의 별 콘텐츠로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용발굽 외형새해에는 새 옷, 새로운 용발굽이죠! 새로 나온 용발굽 외형을 확인해 보세요. 색유리 용발굽, 도자기 용발굽, 왕실 용발굽, 연꽃 용발굽이 등장합니다. 전략적 팀 전투의 첫 중반 세트 부활전략적 팀 전투의 첫 세트 부활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저희 팀은 14.2 패치(1월 24일)부터 14.3 패치까지 진행되는 설맞이 대잔치 이벤트 동안 기간 한정 게임 모드로 출시되는 갤럭시 중반 세트 '별을 향한 귀환'의 부활을 통해 은하계를 탐험할 준비를 하는 중입니다! 왜 별을 향해 귀환하고 어떻게 중반 세트를 업데이트했는지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리믹스 럼블 액트 2 패스이번 세트는 중반 지점에 도달했으며, 중반 세트와 더불어 신규 패스와 패스+를 출시(이전 세트처럼)하는 대신 이 지점에서 액트 2 패스를 출시하려고 합니다. 항상 그랬듯이 각 패스는 1,295 RP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업그레이드 버전은 결투장과 전략가 등을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추가 입장권을 제공합니다. 패스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장식 요소 문서를 확인해 주세요. 기타개인 설정 무작위 선택 기능플레이어 여러분의 전략적 팀 전투 게임처럼 다양한 스타일(차원문+증강+아이템+팀 조합)이 있도록 많은 분이 원하던 개인 설정(전략가+결투장+펑펑 효과)을 무작위로 선택하는 버튼을 대기실 화면에 추가했습니다. 이 기능이 수집가 여러분들이 요청한 다양성을 충족하기를 바랍니다!
프레스티지 단계 보물 왕국의 기본 펑펑 효과보물 왕국에서 미니 헤드라이너 K/DA POP/STARS 카이사가 사라지면서, 이 수집가의 포상품을 통해 기본 미니 챔피언을 획득한 플레이어 여러분에게 해당하는 기본 펑펑 효과를 모두 소급해서 지급하고 있습니다. 기본 미니 챔피언의 기본 펑펑 효과는 프레스티지 용의 권 리 신의 보물 왕국이 끝날 때도 지급된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프레스티지 단계 보물 왕국에서 기본 미니 챔피언을 획득한 후 해당 챔피언의 펑펑 효과를 구매했다면, 해당 펑펑 효과 구매에 사용한 RP를 환불해 드립니다. 체계차원문이 정도로 축복받은 차원문에 잔혹함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연승 및 연패 알림점수판 알림과 지난 패치에서 도입한 연승 및 연패 골드 관련 변경 사항을 동기화했습니다.
추천 아이템 유형더 이치에 맞게 바뀌었습니다.
헤드라이너 규칙이전에는 난동꾼 올라프 같은 챔피언을 구매하지 않고 넘겼을 때 난동꾼 헤드라이너 전원이 일시적으로 제시 4번 동안 등장하지 않았습니다.
대규모 변경 사항광란의 게판 속 거대 바위 게에게 질 확률만큼 큰 변경 사항입니다. 특성마치 운명의 장난처럼 디스코 특성은 패치 한 번 만에 펑키한 느낌에서 광란의 심야 무대로 돌변했습니다. 그 원인 중 하나는 디스코 볼의 이로운 효과 덕분에 조합이 매우 빠른 속도로 공격하기 때문입니다. 디스코 특성의 4단계 핵심 유닛을 이후 항목에서 하향할 것이기에 이 항목에서는 하향을 소규모로 적용했습니다.
유닛: 1단계기본 공격력이 더 높아지면 별 레벨을 올렸을 때, 아이템을 장착했을 때 그리고 펑크 특성의 증폭 효과를 받을 때 더 잘 성장할 수 있습니다. 이번 변경으로 이 난폭한 말괄량이가 C급이라는 평가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겁니다.
유닛: 2단계케일은 혼란을 유발하는 챔피언입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받기 전 케일은 승천하려면 먼저 스킬을 사용한 다음 4초 동안 마법 저항력을 파쇄하는 적중 시 마법 피해를 입히고, 그런 다음 마지막 피해를 대상 주변 적에게 입혔습니다. 이 점은 케일이 힘을 발휘하는 것을 곤란하게 했을 뿐만 아니라 플레이하는 데에도 혼란을 초래했습니다. 이번 간소화 업데이트로 케일이 더 직관적이며 사용성이 개선되기를 바랍니다. 공격 속도와 주문력 아이템의 혼합은 여전히 케일에게 유용하겠지만 최대 마나가 더 늘어났으니 공격 속도에 더 치중하는 시도를 해도 좋으며, 주문력 위주 조합을 사용한다면 마법 저항력을 파쇄하는 케일의 스킬을 더 자주 발동시키기 위해 쇼진의 창을 사용하는 것도 쓸만하리라고 생각합니다.
유닛: 3단계우르곳은 다양한 조합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조합은 우르곳의 친구들(즉, 사미라, 벡스 및 우리 모두가 좋아하는 공포마)이 핵심이 되곤 했으며, 게임 후반이 되면 우르곳은 다른 3단계 챔피언들보다 더 좋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우르곳의 스킬에 추가 피해 요소를 더해 우르곳이 저지하기 어려운 단일 전방 유닛에 막히지 않게 함으로써, 이 게 다리 살상 병기가 광란의 게판 차원문의 거대 게처럼 공포를 불러일으키길 바랍니다.
유닛: 4단계카서스는 스킬을 처음 사용할 때(치명타가 발동한다면)는 매우 지배적이고 영향을 많이 주지만, 그 이후에는 마나 바를 노려볼수록 마나가 채워지는 시간이 느려지면서(진짜입니다, 정말로요!) 세간의 관심을 한 몸에 받게 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무작위인 치명타에 관한 카서스의 의존도를 낮추고 성장할 새로운 여지를 제공하는 동시에, 스킬을 반복해서 사용했을 때 피해를 더 입힐 수 있게 했습니다. 카서스의 최대 마나가 감소했으니 이제 스킬을 더 자주 사용하리라고 확신합니다!
헤드라이너
증강쌍둥이 공포와 처형자보다 더 사이가 좋은 친구가 있을까요? 아, 저랑 플레이어 여러분이요? 그건 맞네요. 어찌 되었든, 쌍둥이 공포의 추가 치명타 확률을 제거해 이 증강을 일반적인 상황에서 더 강하게 만들고 치명타 계수 관련 시너지에는 덜 의존하게끔 했습니다.
아이템 및 유물황금술사의 지팡이는 핵심 유닛 한 명이 적 대부분을 처치하는 조합에서 사용했을 때 특히 초반에 너무 일관적으로 골드를 제공했습니다.
소규모 변경 사항다 쓸 데가 있다니까 증강이 더 쓸만해지는 것처럼 작은 변경 사항입니다. 특성이제 춤꾼이 특성 최대 구간에서 더 열정적으로 공연에 임합니다.
유닛몇몇 거물 유닛들이 더 거대한 한 방을 쏘게 됩니다.
증강골드는 많을수록 좋습니다.
버그 수정뭐라고요?! 버그 수정 항목이 두 개라고요? 게임플레이
장식 요소싱가포르 팀에서 꼬마 전설이 목록을 대규모로 정비해 애니메이션, 음향 효과, 감정표현(농담/웃음/도발) 및 무작위 총력전 귀환 효과에 영향을 주는 소규모 버그들을 대량으로 수정했습니다. 영향을 받은 꼬마 전설이 목록은 아래와 같으며, 이외 몇 가지 버그도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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