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옛날옛적에도 쿨 7초였는데
마무리 타격은 선후딜이 지나치게 길어 없는 타격이었고
쿨 중 사용해도 딜 감소가 없을 때였음, 차이점은 체력 회복 유무뿐이었지
그러니까 애초에 필러 기술로 설계되었다고 보는 게 맞음

그런데 이걸 진회가랑 엮어서 쓰니까 얘네가 펄들짝 놀라면서 리부트 패치 때 쿨중 딜감소를 넣어버림
아니 그러면 쿨다운도 같이 손봐야 했는데 안 했음

그러므로 이미 늦었지만 이제라도 강타의 쿨다운을 줄여서 5초로 변경하고
DPS가 너무 강해질 것을 우려해서, 대신 지면 가르기의 쿨을 늘려서 4초로 변경해서 조정해야 됨

반박 시 각성 봉인 3년형에 처하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