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해애
2020-04-02 15:04
조회: 389
추천: 0
솔직히말해서 밸런스도 매우 중요한부분임이빌어먹을게임은 단한개도 제대로구성되어있는게없음
편의나 이런건 조금씩은 개선되어있는데 직업간에 밸런스가안맞아서 몇몇직업은 계속걸러지고있고 고통받는직업이 아직도있음 근데 이게 제일중요한게 유져들끼리 확실히 알수있는 수단이필요함 그러면 개발진에서도 더이상 무시할수가없는데 이넘들은 지들이 일을 더 하기싫어서 그런건지 분란이 일어나는걸 싫어해서그런건지 모르겠는데 지금도 분란이 엄청생기죠 ? 우리모두 딜미터기가 건의를합시다 더이상 유져들끼리 싸우기도싫고 우리눈에 정확히 보이는게있어야 그만싸우지 약코니뭐니하는것도 정확한 데이터가있으면 싸울이유가없음 어? 저넘진짜약했구나 이러면 서로 다독이고 상향먹을거야 힘내 이런단어를 자연스럽게쓸수있는데 "인식"때문에 정말로 구린직업이라도 너 과거에 존나좋았잖아 지금존나좋잖아 왜징징거려 ? 인식이 생성되어버린직업은 진짜로 구리던 좋던 인식이 절반을 먹고시작함 난계속 딜미터기를 언급하고있지만 얘가가지고오는 장단점도 물론있겠지만 밸런스에관해서는 최소한적으로 볼수있는 데이터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결론만말하면 우리모두 딜미터기,최소한적으로 유져끼리 알수있는 데이터를 제공했으면함
EXP
481,218
(36%)
/ 504,001
심심해애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