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개콤관련
만개 지금도 딜량 쌔고 좋은스킬인건 맞습니다 딜쌘건맞는데 사실상 대체할만한 비호-대가콤보가 나온이상
굳이 옛날마냥 위험감수하고 초근접만개를 선택해야될 이유가 사라졌다에 가깝습니다 광원으로 원거리딜링기
하나가 추가되면 그걸로 얻는이득+대지랑비호랑대체가능>근접만개 이렇다보니 현시점에선 거의 안씁니다
파밍에서나 딜더 뽑겠다고 상위사낭터 기준에서나 사용되는 수준
2.스케이팅관련
현재도 스케이팅 문제없이 되는편입니다 단지 현재 스케이팅의 경우 광폭을 퀵슬롯으로 사용해야되는만큼
광폭 연계부분에서 아쉬움이 생겨서 상위사냥터에선 거의 안쓰고 하위 물약작, 폴리숲 발렌초입부같은 한방사냥터에서 주로 이용되고 특정클래스와 1대1하는경우가 아니면 스케이팅 기동성으로도 상대를 완전히 따돌리는게
불가능하여 pvp에서도 아주 제한적으로 사용되고있고 현재는 대부분 광휘의 커맨드를 안잠궈도 사용가능한
활주-슬라샷의 연계로 절반만 타는식으로 운용중임돠 활주-슬라샷을 기본사이클로 활주-슬라샷-(산들바람or돌풍or 본뿌리오름or활개1타)등을 써주고 다시 사이클을 돌리는식으로 사용중이며 모자르는 쿨타임에 따른 타이밍은
유성우 날카로운비명으로 대체하며 슬라샷-활주-슬라샷으로 스케이팅할때보단 지구력억제가 안되는 편이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지구력소모를 억제해줘서 유지력을 좀 늘려줍니다
3.콤보관련
현재 사용중인 콤보 근접콤보는 넉다운cc이후 활개1타와 활주로 접근-비호-대가-뿌리오름-루트라곤-낙인-광폭
순으로 사용하며 거리와 첫타cc가 넉다냐 경직이냐에 따라서 빛의 소나기를 섞기도하며 뿌리오름전에 조화의살로
넉백-넉다운등으로 3cc콤을 노리기도합니다 상대가 회밸셋인경우 거리나 cc에 따라서 실창 회깎을 넣고 콤보를 하는경우도 있습니다 빛의 소나기를 추가한콤이랑 크게 차이를 못느껴서 빛의 소나기가 쿨일땐 실창회깎을 넣는식으로 콤보를 운용하고 쿨이 아닐땐 소나기를 사용하는식으로 사용중임돠 당연히 1대1전용콤보고 때쟁의 경우 안정적으로 콤을 박으려면 사실상 대부분의 스킬을 활용하긴힘들고 저기에 광폭과 실창 소멸의빛등 슈아 딜링기와 몇몇
맨몸판정딜링기를 눈치껏쓰는정도로 써먹습니다
다음 원거리 콤보인데 주로 때쟁에서 써먹는만큼 3cc콤 기준으로 설명드리면 심판or빛가유로 넉다를 시킨이후에
활개1타-광원-낙인-루트라곤-기회포착-(소멸의빛-광원-낙인)or(그늘광휘로 풀사격)을 사용중입니다 당연히
이쪽콤보도 솔라레와 같이 소수교전중엔 사용하기 어려우나 거점 공성처럼 아군이 앞에서 벽만 잘쳐준다면 꽤나
자주 쓸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