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MqKakjy99S8

야추피 5.1퍼에 저받1이 들어가있습니다.
아드3 질증2 기준으로 합연산을 할 경우 저받1의 효율은 2.55%로 계산됩니다.
여기서 야추피 풀각 6.27% 기준으로 할경우 오버되는 딜은 1.38%가 됩니다.
DPS 47,823,216 에서 1.38%를 차감할 경우 최종적으로 47,163,255로 계산됩니다.


스킬(레벨) | 트포(레벨) | 보석(멸/홍) | 룬(등급)
과충전(9) | 21(11) | x | 출혈(전설)
기동타격(7) | 32(51) | x | 속행(전설) 
카펫(12) | 331(555) | 10/10 | 단죄(전설)
아발란체(12) | 331(155) | 10/10 | 질풍(전설)
베이비드론(12) | 111(555) | 10/10 | 속행(영웅)
어나힐레이션(12) | 111(555) | 10/x | 질풍(영웅)
레이드미사일(12) | 331(555) | 10/10 | 심판(전설)
에너지버스터(12) | 112(555) | 10/10 | 질풍(전설)


as-is
베드 - 카펫 사이에서 속행이 터질 경우 다음 사이클에서 강제적으로 카펫 쿨을 기다려 합니다.
이로 인해 속행의 이득을 전혀 받지 못합니다.

to-be
카펫에 단죄를 두어 단죄가 장판으로 인해 지속적으로 갱신되기 때문에 쿨이 꼬여도 미리 사용해둘 수 있습니다.
카펫의 시전시간이 굉장히 짧기 때문에 날렵함 버프가 1초가 남아있어도 돌대 풀효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왜 아발 홍염인가? 라고 하면 아발 쿨이 1초 모자라기도 했고 에버 어나힐 쿨이 동시에 도는 경우가 있어서 바꿨습니다.


백어택 시너지도 야무지게 다 먹기 때문에 워로드 낀 1650 초월6 97돌 세우마르 버스트 상대로도 밑줄 뺏는 모습
2분 16초클

두번째 음파 탐지 때 카펫을 깔아둬도 탐지가 끝날 때까지 단죄 버프가 갱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