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전에 실컷했었는데 해킹제니 구매로 계정을 정지당했습니다....

이참에 계정을 새로파서 새로운마음으로 복귀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프모가 가능할지는 모르겠는데... 프모시기 알아보고 맞춰보려고 하고

본케릭은 아직 미정입니다. 4차까지 나왔다 해서 영상도보고 하고싶은거 고르려구요

예전에도 워프복사들, 상인들을 기본으로 버프용 프리, 연주, 소울링커 등등 뭐 다클라가 기본이었던거 같은데

이참에 계정 깔끔하게 정리해서 해보려고 합니다.



1번계정 : 본케릭 육성(딜러)

으로 고정하고

몇개의 계정에 계정당 어떤 케릭을 키워야 될까요?

예를들어

1 : 본케릭(딜러) / 오버차지 상인
2 : 버프프리스트 / 오버차지 상인
3 : 연주 / 오버차지 상인
4 : 워프용 복사 4~5개
5 : 본케릭에 따른 추가 버프케릭 / 오버차지 상인

이런식으로...

어떤 케릭들을 계정별로 나누면 좋을지, 어떤 케릭을 한계정에 몰아둬도 될지 정리 한번 해주실수 잇을까요?

본캐에 따라 필요 버퍼도 다르기야 하겠지만... 일단 기본이 되는거 위주로 생각하구요...

현질 투자도 어느정도 생각은 하고 있긴합니다.

요즘 배럭? 이라고 다케릭으로 제니를 벌기도 하는거같은데

그건 여러계정에 나눠야 이득인가요? 한계정에 모아야 이득인가요?

계정 및 버퍼, 배럭 케릭 분배 조언 부탁드립니다.